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시공사례

시공사례

[엡손 EB-L730U] 안양 만안구 사회복지관 프로젝터 교체 설치 후기

한국엡손 총판 에이멘테크입니다!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안녕하세요, 엡손 총판 대리점 에이멘테크입니다!





안양 만안구 사회복지관에 프로젝터 교체 설치 문의를 주셨습니다.


가성비가 좋고 밝은 환경에도 명확하게 투사되는 제품을 원하신다고 말씀하셔서


현장 답사 후 엡손 EB-L730U을 제안 드리고 교체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!



위 사진을 클릭하시면,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






엡손 EB-L730U중대형 강당/회의실, 학원, 웨딩홀 등에서 많이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!




사용중인 스크린(200in)이 있어 프로젝터HDMI광케이블교체 설치 진행하였고


사용하시던 프로젝터와 투사거리동일하며, 화면 세팅까지 해드렸습니다.


기존 보유 중이셨던 프로젝터는 램프 방식에 7,000lm, XGA 제품이었으며


교체 설치를 한 프로젝터레이저 방식에 밝기는 기존 사용 제품과 동일하면서 해상도는 높아졌습니다.



엡손 EB-L730U 프로젝터는 레이저 프로젝터로 투사 방식은 엡손만의 보유 장점인 3LCDRGB 액정 셔터 입니다.


해상도WUXGA(1920x1200)이며, 컬러/백색 밝기7,000lm 명암비2,500,000:1 입니다.



사진을 보시면 천장이 개방 불가텍스로 되어있어서 LED등을 열어 케이블포설하여 설치하였습니다.


투사 사은 교체 설치 완료 후 밝은 시간인 12시경에 촬영을 했는데요!


주변 커튼도 치지 않고 직사광선이 그대로 들어오지만 색감이 떨어지거나 명확도가 옅어지는 것 없이 선명한 투사가 보이시죠?



저희 엡손 프로젝터는 3LCD로 1-Chip DLP 프로젝터 대비 최대 3배까지 밝고 선명한 색상을 구현 해냅니다!


저희 에이멘테크에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제품, 현장환경용도에 잘 맞는 제품을 알맞게 추천을 해드리며


프로젝터 외에도 스크린 / 화상회의 / 음향, 영상장비 / 전자칠판 / 사이니지도 설계와 설치,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!







에이멘테크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


아래 사진카카오톡 상담 또는 대표번호(☎ 02.701.9110)으로 연락 주세요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
검색